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허두영 한국과학언론인회 회장
전지은 수필가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YASMA7 대표 
▶불우이웃돕기 쌀 나눔 행사, 30여 단체에 쌀1500여포 배부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임규흥)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제11회 불우이웃돕기 …

연방정부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연방항공청(FAA)이 전국 항공편을 최대 10%까지 감축하는 전례 없는 조치를 시행함에 따라, 7일(금) 오전부…

9일부로 40일째 이어지고 있는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일부 기능정지)이 수일 안에 종료될 가능성이 커졌다.미국 연방 상원의 일부 민주당 중도파…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뭐래?
누가 쓴글인지모르지만 이친구도 소위 노땅중에 한명. 한국사람들은 이런이를 노땅, 미국사람들은 boomer라고 하는데 하나같이 베이비부머시대때 태어나서 지금까지 융통성없게 옛날 사고방식 고집하는 할배들 부르는 용어죠. 할배들 시대때는 민주주의가 잘 통했지맘 지금에선 민주주의도 헛점이 많아 이를 악용하는 이들이 많아졌죠. 그리고 사회주의 국가인 북유럽, 캐나다 다 잘 살고있읍니다. 사회주의를 공산주의와 동일시하지마십시뇨. 그리고 이젠 우리 밀레니얼세대가 알아서 할거니 이제 그만 신경끄고 묘자리나 알아보고 손주들이나 돌보세요.
어떤 주위 이념 시스템이 문제가 아니고 그 시스템을 운영하는 운영자가 문제인거라 난 말하고 싶다, 가정도 회사도 나라는 더욱더, 지금미국도 반은 트럼프 반은 민주당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는가 서로 손까락질하며 욕하며 내가맞고 너는 틀렷다한다, 총칼로 강하게 밀어붙여 사람은 동물 승질이 잇으니 그걸통제해야한다고 지금도 그런사람이미국에 반이된다니 아직도 공산구위가 통제경제가 통치가 옳다고 말하는것과같은맹락,하지만 자기는 절대로 자유를 억압하면 안된다 남이문제지 자기는 애국사회에 꼭 필요한존재란다,모두게 자유로울때 발전이 행복이 있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