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일스 골프밀샤핑센터내 ‘노코’···14일까지

6일 대호모피의 신상품 연말연시 특가전을 찾은 고객들이 옷을 입어보고 있다.
뉴욕에 본사를 둔 ‘대호모피’가 시카고 동포들을 위해 ‘2019/20시즌 신상품 연말연시 특가전’을 열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나일스 골프밀샤핑센터내 ‘노코’(NOKO)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최신 유행을 반영한 350여 품목의 신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세일품목으로는 ▲밍크 리버서블 8부 코트 1,290달러(정가 6,800달러) ▲풀스킨 밍크 휘메일 코트 2,890달러(정가 12,900달러) ▲풀스킨 밍크 휘메일 하트코트 1,980달러(정가 10,900달러) ▲풀스킨 밍크 휘메일 조끼 1,290달러(정가 7,290달러) ▲렉스 리버서블 롱조끼 690달러(정가 3,200달러) 등이다.
장지환 매니저는 “지난해 10월과 11월에 통관돼 들어온 신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호모피는 새로운 옷이 매년 만들기 때문에 오래된 옷을 할인해 팔 것이라는 염려를 하지 않으셔도 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특히 밍크와 렉스를 추천드리고 리버서블 제품들도 인기가 많다. 매장에 오셔서 입어보시고 트랜디하고 가벼운 최고급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허혜련 부매니저는 “시카고는 다른 주보다 춥기 때문에 보통 롱 코트나 밍크를 선호하시는 경향이 있다. 긴 모피 제품들부터 가볍게 입으실 수 있는 조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호모피는 특히 원자재 구입부터 제조, 디자인, 판매까지 모두 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가격에 고급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호모피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문의: 646-544-1803)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
신은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