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주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가 계속 늘어나면서 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임시 휴교하는 학교들도 계속 늘고 있다.
12일 NBC뉴스(채널5)는 11일 현재 임시로 휴교하거나 온라인 강의로 대체하는 각급 학교들의 명단을 보도했다.
▲스티븐슨 고교: 3월13일부터 임시 휴교하며 봄방학도 4월5일까지 연장하고 4월6일부터 정상수업할 예정이다. ▲글렌브룩 노스•사우스 고교: 13일까지 정상 수업을 하나 집에 머물고 싶은 학생들은 결석으로 처리하지 않는다. 23~27일까지 봄방학이고 오는 30일부터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어바나-샴페인•시카고•스프링필드 캠퍼스 등이 포함된 일리노이대학 시스템(U of I): 향후 수주일 동안 캠퍼스내 강의를 중단하고 온라인 강의로 대체한다. 오는 23일까지 3개 캠퍼스의 모든 강의를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콜럼비아칼리지: 3월14일부터 4월6일까지 캠퍼스내 강의를 일시 중단한다. 기존 온라인 강의는 계속하고 온라인 강의가 개설되지 않은 과목들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개설하는 등의 조치를 강구한다. ▲로욜라대: 13일부터 캠퍼스 강의를 일시 중단하며 이번 학기내 모든 강의는 온라인/원격 수업으로 대체된다. ▲노스팍대: 봄방학을 18일까지 연장하며 19일부터 4월9일까지 모든 수업은 온라인 등 다른 방법으로 대체된다. ▲노스이스턴일리노이대: 3월22일까지 봄방학이며 이후 모든 강의는 4월4일까지 온라인 등으로 대체된다. ▲이스턴일리노이대: 29일까지 봄방학을 연장했으며 30일부터는 온라인 강의로 대체된다.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