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종증오 부추긴다는 우려에도 연일 ‘중국 바이러스’ 부르며 책임론
뉴욕한인회는 15일“한국의 대림대학교 학생 3명이 7월 한달간 뉴욕한인회에서 인턴으로 활동한다”며“앞으로 한미 양국간 인재교류를 위한 인턴십 …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회장 제임스 정)는 12일 퀸즈 플러싱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 김석환 예비역 대령 83세 생신 축하 모임을 열었다. 이…
한국 스윙댄스 프로젝트 그룹 ‘K-Swing Wave’가 지난 12일 맨하탄 링컨센터와 13일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각각 공연을 펼쳤다. K-Sw…
인하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박승순)가 13일 톨만마운틴 뉴욕주립공원에서 하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야유회는 1회 졸업생부터 젊은 인턴까지 다…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9일 뉴욕컨트리클럽에서 제1회 KCS 뉴저지 골프 클래식을 개최했다. 뉴저지 지역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재택식…
지난해 7월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문제를 겪고 있던 한인 빅토리아 이(사진)씨에게 총격을 가해 숨지게 한 경찰에 대해 대배심의 불기소 결…
무더운 여름, 진흙 속에서 연꽃이 피어난다. 워싱턴 DC 아나코스티아 강변에 위치한 케닐워스 국립수생식물원(Kenilworth Aquatic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번 사태의 주범인 중국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고 미국내 중국 자산과 중국이 보유한 미국국채를 동결해야 한다. 2조불은 받아내야 한다.
역시 트럼프다운 발상 남들은 안중에도 없고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해야 직성이풀리는지, 세살먹은 아이들도 남의 눈치를보며 말을 조심하는데...참 대단한 지고.....ㅉㅉㅉㅉㅉ
그래서 전 세계에 죽은 사람이나 나라가 스페인에게 보상하라고 했냐? 니 자식이나 애비가 길거리에서 한번 얻어 맞고 병원에 가봐야 정신차리겠지. 제발 그러길 바란다.
과거에도 스페인에서 발생해 수천만명을 죽인 독감을 스페인 독감이라 불렀다. 뭐가 인종차별 운운하냐? 얼 빠진 것들. 초창기 발생했을 때 감추기 급급해 사태를 이지경 만든 중국은 전적으로 배상해야,
이태리에서 사망자가 중국과 비슷한 숫자가 나와도 또 과거에 이볼라 바이러스나 메르스가 사망자를 냈을때 그 어느 국가의 원수가 어느 나라를 상대로 언급한 적이 없었듯이 이번 팬데믹은 전 세계가 같이 연구하고 백신을 개발하는데 주력을 해야할때인데 중국때기로 미국에 사는 모든 동양인의 안전을 전혀 관심이 없듯이 발표하는데에 우려의 견해를 냈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