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하 잠실 17연승 ‘괴력’…라이트·핀토 KBO리그 데뷔전서 ‘기쁨’
▶ 한동민 통산 100홈런과 연타석 대포…kt·KIA·삼성 속절없이 2연패
(광주=연합뉴스) 6일(한국시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0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키움 선수들이 3대2의 짜릿한 승리를 거둔 뒤 마운드 주변에 모여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창원=연합뉴스) 우정식25일(한국시간)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KIA-NC 연습경기에서 1회 초 NC 선발투수 라이트가 투구하고 있다.
(수원=연합뉴스) 5일(한국시간) 경기도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20 KBO리그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kt wiz의 경기. 7대2로 승리한 롯데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인천=연합뉴스) 6일(한국시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20 프로야구 SK 와이번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3회 말 SK 공격 2사 1루 상황에서 SK 한동민이 우익수 뒤 2점 홈런을 날린 뒤 1루를 향해 달리고 있다.
▶전체 유권자 6만여명 중 중국계 약30% · 유태계 약20% 차지▶17년간 미 해군 복무·NYPD 근무…실력·능력 겸비한 1.5세▶갈수록 심…
미동부 태권도인들의 대제전인 ‘2024 뉴욕오픈태권도챔피언십 및 한국문화 페스티발’이 오는 19일 퀸즈칼리지 피츠제럴드 체육관’에서 성대하게 …
뉴저지 해켄색에 있는 리버사이드 갤러리는 가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유럽의 거장과 한국 판화가 황규백 작가 소장품 전시회를 열고 있다.‘C…
하트랜드 영화제에 초청된 조이 디트리크 감독의 다큐 영화 ‘어태치먼트 프로젝트’조이 디트리크(한국명 박숙자·사진·42)낯선 미국 땅에 버려진 …
2024 코리안 퍼레이드에는 뉴욕일원 향군단체 회원들이 각군 기수단을 앞세우며 위풍당당하게 행진했다. 지난 5일 퍼레이드에는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앤디 김 후보에 청신호오는 11월5일 대선을 앞두고 뉴저지 우편투표를 통해 이미 선거에 참여한 유권자가 30만 명을 넘어섰다.AP통신 등에 …
조현동 주미대사는 11일 재외선거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우편투표 도입·사전등록제 폐지 등 개선 방안을 정부에 건의하겠다고 약속했다. …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1일 자신이 불법 이민자의 강력 범죄로 전쟁터가 됐다고 규정한 애리조나의 접경 도시를 찾아 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