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AP=연합뉴스]
낫소카운티 정부와 이민당국과의 단속 작전 공조를 통해 매달 평균 270명에 달하는 이민자가 체포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낫소카운티는 …
워싱턴 지역에서 65세 이상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며 고령화되고 있다. 이런 변화는 출산율 감소, 이민자 감소, 비싼 주택 가격, 하이브리드 또…
한미 관세 및 무역협상 후속 논의가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한국 정부 각료급 고위 관계자들이 16일 미국을 방문해 미측과 집중적인 협상을 벌였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이놈이 돈이 없거든요...연방에서 더 뜯으려 했는데 시위나고 피해가 크니 방법이 없지..택스로 메꿔야지. 중국산 10억불어치 마스크는 창고에 쳐박아 놓고,캘리포니아는 절대로 집값이나 렌트가 여러분의 생각처럼 내려가지 않습니다.마리화나처럼 세금으로 돈을 뜯어내야 되기때문에 민주당이 집권하면 결국은 서민들은 다 홈리스로 내몰리던가 타주로 가야합니다.그러는 사이에 민주당ㅅㄲ들은 다 지네 주머니로 가져갑니다.대기업뒤바주고 주식투자나 오바마케어 밀어주며 제약회사투자 및 뒷돈먹기등.
확진자 사망자 폭발할 것이 뻔히 내다 보인다. 특히 양로원에 계신 노인들, 노약자들의 안위가 문제될 것이다. 정치가들은 경제생각을 해야하니 죽을 사람들은 그냥 죽으라는 뜻인듯.
게빈 뉴섬 갑자기 왜 이리 급하게 서두르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