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코로나19·흑인사망 시위 대응 겨냥해 성명…8월 전당대회서 공식지명
[AP=연합뉴스]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중국을 위한 개성공단을 캘리에 만들자고 하는건 아닌지 몰라. 중국퍼주기 엄청 할텐데.. 그래야 2세 바이든이 더 큰 사업을 하지~
누가 대통령 이돼도 미국은 건재하다
무슨 수로 경제를 재건하나?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바이든이 집권하면 뒤에 앉아서 도장이나 찍고 있고 실제 일은 AOC 같은 극좌 인물들이 휘어잡고 할텐데… 경제 재건이 아니라 베네수엘라처럼 여기저기 다 퍼주고 나라는 파산할 것이다. 안티파가 극성을 부리면 미국이 무법천지가 된다. 옛날에 찰스 브론슨이 주연한 Dead Wish 라는 영화가 있었다. 그런 세상이 실제로 올 것이다.
치매증세가 있는 이 늙은이는 제발 들어가 줬으면.. 민주당에 인재가 이렇게 없는가? 차라리 나이가 들었어도 샌더스 의원같은 이는 뚜렸한 정책과 미래에 대한 비젼이라도 있지. 이런자가 대통령이 되면 미국을 말아먹기 십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