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보도… “여성 밀쳐 넘어뜨린 경찰관 체포·기소 계획”
뉴욕 브루클린 다리에서의 시위(자료사진) [AP=연합뉴스]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경찰 해체하고 검찰이 거리로 나가 잡범을 잡아라 ~~~
돈 있는 자들은 사설 경호원이 경찰이니 상관없지요. 또 사사건건 경찰 불러대는 인간들도 문제야요
경찰의 힘이 약해지고 없어지면 무정부상태가 되고 제일 큰 피해자는 돈없고 힘없는 자들이다.
bingo3957 박정희 전두환 시대때 태어났다고 아주 틀딱티를 내요. 여기 미국이 옛 전두환 정권인줄아나? 걸핏하면 군대를 동원하게. 여긴 미국이야. 정신차려. 선진국에선 자국군대를 시민들한테 쓰지 않아. 군대란 외국 침입에 방어하기 위해 있는거지.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인종차별 막자고 시위하는 사람들을 공격해대니 결국 인종차별 하자는 얘긴가. 평화롭게 시위하는 사람들을 조폭처럼 공격해대는 백인경찰들. 트럼프가 시켰다고 자기들이 보호해야 할 국민을 공격하는 미국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