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랜스서 백인, 아시안 여성에 인종차별 난동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생충들은 욕 먹을 만해 ~~~
난 때리는 애보다 밑에 JC 처럼 옆에 갠새이껴서 삐딱하게 말하는 애가 더 밉더라.
캘리포니아 공무원들 대부분 남미인들이고,말도 안되는 법들이 나오는것도 다 남미출신 머리들에서 나오는거고..이제 캘리포니아는 그들의 영역이라 생각하고 있다는게 증명이 되네.Sanctuary state을 자처한 민주당...동부는 흑인,서부는 라틴...이런데도 뭐가 좋다고 북치고 장구치고 같이 인종차별운동 한다고 설치는지 대체 이해가 안된다.Asia이 흑인인구 반정도 밖에 안된다.우리가 돕고 어쩌고 할 그런게 아니다.정신차려라.그리고 원도사 요즘 맨날 지루박으로 들어오네?하도 욕먹으니 진절머리 나나부지.중앙일보 won88도 너 맞지?
원래 이남미계 백인여자 토랜스에서 아주 진상으로 소문났었고 행패를 많이 부렸는데 딸들 둘이 경찰이라 그냥 만사형통이었다네요. 조사중이니 식구들이 몽창 문제가 생길겁니다. 주제를 모르고 갑질이니
요즘들어 이런일이 부쩍늘어나 걱정입니다. 미국서 30년 살면서 인종차별을 이렇게 피부에 가깝게 느껴본적이 없었읍니다. 이 사건 동영상을 보면 필리핀 여자가(영어도 잘함) 가만히 운동하고있는데 백인아줌마 (떡대 좋음) 다가오더니 여기서 떠나라. 아님 내 가족들이 와서 너 혼내줄거다. 우린 너희 아시안을 원치않는다하며 고함치더군요. 그래도 필리핀여자 쿨하게 잘 대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