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하얀집엔 냄새나는 지독한 껌뎅이에 메가 미꾸라지가 지구촌을 흑탕물로 만들고 미국을 이지경으로 만들고 있는데, 여기저기 이 미구라지를 믿는 청개구리가 개골 개골거리고 있다는게 이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알지를 못하니 평생 가차이하면 안될사람들이라고 다짐해봅니다.
애국심? 월남전에 인도차이나 반도가 공산화되는걸 우려해서 미국을 위해 참전했나? 자식이 중동전에 이슬람을 상대로 기독교인으로 미국을 위해 참전해서 전사한 아들이라고 있나? 인디언들을 학살하고 황무지 땅으로 몰아 넣은 백인들의 후세가 텃세하는 나라에서 땅구석에서 얹혀 살면서 애국심을 찾나? 백인들은 한마디 하지...전혀 이 나라에서 필요한 존재가 아니라고...애국 찾고있네....
이러니 한국인들이 미국에서 왕따 당하는거다. 미식축구도 이해못하는 인간들이 미국 시민이라하니 나 참. 미식축구 안좋아하는 애들 다 간첩들이다.
미국 성조기를 국기로 삼지않고 남부 연합군기를 섬기는 공화당 애들은 미국을 떠나라.
미국국기에 애국심이 없다면.미국 떠나면 된다.아프리카로가시던지.아시아로돌아가시던지.유럽으로가시던지.자유좋찬아.자유엔그만큼 의무도 뒤따라야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