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네티컷 백인부부 체포

코네티컷주의 한 호텔에서 백인 부부가 흑인 직원을 상대로 인종차별 폭언을 퍼부으며 폭행하고 있는 모습. [스토닝턴 경찰국 제공]














![[미중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30/20251030131437691.jpg)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박연실 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한미가 관세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총 3,500억달러의 대미 투자펀드 가운데 2,000억달러를 현금 투자하되 연간 한도를 200억달러로 제한…

내년도 오바마케어 보험료가 인상된다. 주별로 차이가 있지만 버지니아는 평균 20%로 예측되고 있으며 메릴랜드에서는 13.4%가 인상된다. 버지…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평통)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씨가임명됐다. 또 이번 회기에서 미주지역을 대표하는 미주 부의장에는 워…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신을 DHL로 달에 보내셨습니까?
트럼프 지지자들은 매스크사용하면 좌파라며 매도하는데, 이런 멍청한 극우/수구들이 공화당을 병들게 하는 암세포야!
Fake Fox News의 백인들이 보는 관점에서의 보도에 세뇌되서 BLM의 시작이 왜 일어났는가를 전혀 모르고 그들의 생각과 일치한다고 착각하고 사시네요. 트럼프가 Jim Jones같은 존재이지요?
밖에 못나가서 답답하시죠? 마스크는 집에서도 차셔야 합니다. 집안의 모든 표면을 깨끗하게 매 시간 소독하셔야 하고요. 그리고 집안 복도에 BLM! 노란색으로 페인트 칠하시길...
우리 트럼프 황구들응 이 기사보고 또 맞은 흑인애가 잘못이라고 하겠지. "주먹을 허공에 휘둘렀는데 마침 흑인 얼굴이 나타나 내 주먹을 막았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