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의회 5차 경기부양책 합의 실패하면
▶ 강제퇴거 조치 유예 등 즉각 발동 할수도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번에 투표들 잘합시다 트럼프 이양반 고용주랍시고 파산신청 밥먹듯이 하는사람이고 종업원에게 절데로 이익을 주지 않습니다. Ppp융자에 비해 실당수당은 껌값에 불과합니다. 그런 껌값가지고 안줄려고 하는것 보세요 주급쟁이들은 트럼프를 다시는지지하지마세요. 누어서 침벳기입니다
민주당의원 여러분 주 $400씩 12월 15일까지 주면 됐지. 주 $600씩 내년 1월15일까지??? 좀 생각 좀 하고 의원직을 하던지. 여보시요! 그사람들은 원래가 팟타임으로 일 하던 사람들이야요. 그래서 보조금을 연방에서 주 $600씩 줬는 데, 또 $400 씩이면 $1600씩 더 주겠다는 데.... 감사 할 이이지. 그 사람들이 원래 팟타임으로 하던 것에 3배를 더 받았는 데.... 제발 생각들을 하면서 주장하던지, 연구 좀 하고 의원 직 월급을 받던지들 하시요. 네 돈 아니라고 막 주면 되냐!
금액땜에 싸우는건데 행명에 얼마준다고는 말하지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