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편투표 배달지연 봉쇄
▶ 상원 통과여부는 미지수
11월 대선을 앞두고 우편투표 논란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하원이 22일 연방 우체국의 운영 변화를 금지하고 우편 서비스에 250억 달러를 지원하는 내용의 지원 법안을 가결했다. 이날 워싱턴 D.C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인근에 세워진 트럼프 반대 빌보드 앞에서 한 남성이 연방 우정국을 지지하는 팻말을 들고 있다. <로이터>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YWCA 김용주 회장이 지난 10일 퀸즈YWCA를 방문해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두 단체 관계자들은 향후 프로그램…
신용일(사진) 작가 개인전이 오는 30일까지 맨하탄 트라이베카에 위치한 원 아트 스페이스(One Art Space)에서 열린다. ‘직지’를 통…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6일 뉴 효녀 심청전 공연과 회원 패션쇼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이 준비된 순서에 참여하며 끼를 마음껏…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뉴욕지회(회장 노기송 목사)가 개최한 이승만 대통령 서거 60주기 추모예식이 19일 퀸즈 플러싱 프라미스교회(담임목…
뉴저지한인단체장연합회가 19일 뉴저지 보고타 소재 골든데이 케어센터에서 창립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이대우 뉴저지한인…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왜 연방 우체국이 흑자를 내야한다고 생각하나? CIA 가 흑자를 내야하나 아니면 FBI 가 아님 IRS 가? 이들 기관같이 우체국도 연방이 운영하는 서비스기관으로 생각해야지 무슨 아마존처럼 흑자를 내려하나? 하여간 트럼프는 돈 돈 돈... 자기 돈은 절대로 안쓰면서...
연방 공무원이 아닌 지방 공무원으로 바꾸고 지나친 연봉 베네핏 줄여라. 단순 노동자에게 너무 과하다. 매년 천문학적인 적자를 보면서 자기들이 받을걸 양보 안하는 이게 적폐다. 그 예산은 어디서 나오나? 저들이 저리 적자면 페덱스, 유피에스 등등의 회사들 다 망해야 정상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