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 엎드려라’ 말 듣지 않자 발사해 어깨와 발목, 배 등 총상
▶ 엄마 “아이는 비무장 상태였다”…경찰, 사건 경위 조사 착수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Kim724.. 911에 전화했다고 써있짜나.... 911에서 경찰 디스패치가 필요하다고 결정한 기준, 그리고 경찰이 그 아이의 자폐증세 인지 과정 등에 대한 조사가 되어야 하는 것이지.. 정말 너의 두뇌에 논리가 어떻게 흐르는지... 너 트럼프 지지자지?
총 가진자 돈 있는자 권력 있는자 더 많이배워 가방끈이 긴자 면허증이 기술이 힘이 쎈자 뭐 대충 이들은 지가 신인것처럼 지 맘대로 알아보고 물어보고 이해할려 하지도 아니하고 상대를 결정하고 행동으로 ... 점점더 어려운 쎄상을 살아가는것 같은 요즘 특히 트 정부가 들어와서 차별을 추채질하고 코로나가 창궐하니 사람들의 마음이 정신이 미처가는듯하구요.
kim724 여기서 경찰을 부른게 문제가 아니고 부른 경찰의 행동이 문제인것을.문장응 이해하는 능력이 매우 떨어지는군.
그냥 막 쏘는구나 앞으로 어찌될려고이러나
갱단 맘에듣지않음 무조건바로쏴죽인다. 그리고 아무문재없다. 또그들은 그걸당연히 알고있다. 살인의 특권이주어진 악마의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