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 엎드려라’ 말 듣지 않자 발사해 어깨와 발목, 배 등 총상
▶ 엄마 “아이는 비무장 상태였다”…경찰, 사건 경위 조사 착수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Kim724.. 911에 전화했다고 써있짜나.... 911에서 경찰 디스패치가 필요하다고 결정한 기준, 그리고 경찰이 그 아이의 자폐증세 인지 과정 등에 대한 조사가 되어야 하는 것이지.. 정말 너의 두뇌에 논리가 어떻게 흐르는지... 너 트럼프 지지자지?
총 가진자 돈 있는자 권력 있는자 더 많이배워 가방끈이 긴자 면허증이 기술이 힘이 쎈자 뭐 대충 이들은 지가 신인것처럼 지 맘대로 알아보고 물어보고 이해할려 하지도 아니하고 상대를 결정하고 행동으로 ... 점점더 어려운 쎄상을 살아가는것 같은 요즘 특히 트 정부가 들어와서 차별을 추채질하고 코로나가 창궐하니 사람들의 마음이 정신이 미처가는듯하구요.
kim724 여기서 경찰을 부른게 문제가 아니고 부른 경찰의 행동이 문제인것을.문장응 이해하는 능력이 매우 떨어지는군.
그냥 막 쏘는구나 앞으로 어찌될려고이러나
갱단 맘에듣지않음 무조건바로쏴죽인다. 그리고 아무문재없다. 또그들은 그걸당연히 알고있다. 살인의 특권이주어진 악마의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