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가족 잃은 미국인들 ‘지배당하지 말라’ 트럼프 트윗에 분노
어맨다 클루츠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캡처]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DHL 빤스교가 아니고 기독교. 빤스는 당신이 한달 내내 입고 있는거고
아래 빤스교 신자님 입장 하셨습니다.
미국 전체 확진자 750만명 중에 20만명 사망, 750만명 중에 트럼프만 살고 다 사망 했나요? 코로나 걸렸지만, 사망하지 않은 사람이 더 많다. 사망자 확율은 3%이고, 심장병 사망자는 매년 60만명이 넘는다. 이렇게 죽는 이유는 병원 시스템에 문제이지, 대통령 때문은 아니다. 완치된 확율은 95% 넘는다. 물론 초기에 대거 환자가 몰리면서 사망자율이 상당히 높아서 문제가 있었다. 20만영이 죽었으니, 대통령도 죽어야 하냐? 아니면 뭐냐? 기독교가 싫으면 중국가서 살던가? 왜 미국에 와서 햇소리를 하냐. 바이든이 되면 망해
가장 궁금한것은 트럼프가 표백제 주사를 맞았는지 외 이야기를 안하지? 그리고 무슨약을 만들었다는거야? 분명히 영어로 "Great Drug"라고 되어 있는데?
쏟아내는 말들을 다 모아보면 쓰레기산이 된다. 저렇게 저 마음 속에 쓰레기가 많이 있단 말인가? 마음이 쓰레기니까 쓰레기가 무한대로 생산된다. 바이든은 따로 유세를 하지말고, 저 자가 계속 말을 하도록 내버려두면 된다.11월까지 다 모인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보내고, 1월까지 대청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