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세금기록 분석…현지세금 납부용 계좌
▶ “미국정부에 170만원 내더니 중국엔 2억원 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트럼프 “매우 좋다, 합의 따르겠다” 입장 밝혀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어섰다.이로써 이날로 41…

한인 2세들의 족쇄가 되고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해결에 청신호가 켜졌다.선천적 복수국적에 관한 위헌적 조항을 개선하기 위한 국적법 기획 간담회…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OneMan아 깍꿍! 그런 편협한 생각갖고 사람 차별하지 말아라. 그리고 너 사는꼴 살펴봐라. 트럼프는 정치인이 아니고 장사치야. 트럼프 호텔가면 소모품이 전부 중국제품이란다.
트럼프가 18만불 낸게 세금인가? 750불 세금 낸게 세금 낸 전체 금액인가? 다들 웰페어만 받으니 비지네스를 알어? 거지같이 산 것들이 부자가 세금을 얼마 내는지 어떻게 알겠어? 모르면 입이나 닫고 있어라. 무식하고 가난한거 자랑하지 말고. 중국에 구좌하나 있고 사무실 있는게 중국 사랑이냐? 트럼프가 소유한 부동산이 몇개국에 있나 알기나 해? 그의 자산이 얼마인줄 아냐고? 저런 생각들을 가지고 겨우 정부에서 주는 쥐꼬리돈 바라보고 있으니 민주당을 지지하지. 평생 그렇게 살아라.
중국강경파 좋아하네...이번에 솔찍히 시진핑한테 된통 당한거 같은데?
맨밑의 한심한 OneMan...팩트를 보면 모든지 부정하는 트럼프와 같은 편협한 사고방식 소유자...맨날 중공 어쩌구저쩌구 욕하더니 그 중공에 2억원이나 세금내는 트럼프 욕좀 해보지?...빨갱이라고...앞에서는 욕하고 뒤에서는 돈에 환장한 트럼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한심한 트럼프 지지자들~~
뒤에서 저런 짓을 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었다. 그리고 드러났다. 택스문제, 불륜문제, 법치를 뒤트는 행태들, 돌출된 것들은 다 사실이다. 국민을 돌보고, 섬겨야하는 대통령직을 자신의 유익을 위하여(혹은 일치할 때) 이용하는 자리에 모자라는 자다. 그래서 저 자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라는 칭호가 딱 맞는다. 그런데도 저 자가 재선에서 경쟁력이 있다는 사실이 미국의 수준이 저 수준임을 입증한다. 미국, 미국의 시스템, 미국시민들을 존경하지 않는다. 경멸해도 괜찮을만한 수준이 되었으므로, 경멸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