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상원 절차투표 51-48로 가결
▶ 대법원, 대선전 확실한 보수 우위로
뉴욕한인의사협회(회장 이현준)는 지난 22~24일 인도네시아 보고르를 방문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이현준 회장을 비롯해…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29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야유회 및 임원 단합대회 웍샵을 개최했다. 자문위 임원들이 이날 행사에서 함께하며 친목을 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10주 과정의 서양화 기초 과정을 시작한다.드로잉과 수채화 기초 코스를 가르치는 서양화 기초반에서는 …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자무식은 원기자한테나 가서 놀지. 목소리는 7살 여아같고 정상적인 법조인이면 한 당파가 아닌 미국을 위하고 미국인 모두를 위한 지성인이라면 대선 몇 일전에 그것도 절반의 상원 투표로 평생 자리를 꿰찼게다는 계산은 없어야 한다. 평생 어떻게 그 자리에 앉아 있을 수 있을까나? 뒤통수 근지러워서... 양심과 존심이 있다면 국가 최고의 법조인이라면 민심을 외면하고 외나무타기 하지 않는다. 물러서라.
배럿 후보 청문회를 보셨습니까? Rosie님이 말씀하신 헌법주의자입니다. 보수는 대부분 헌법주의자이고 진보는 미국헌법과 상관없이 헌법을 해석해서 판석하고 판결을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오바마케어가 합헌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대법관들도 정치인이나 마찬가집니다. 자신의 정치 성향에 따라 판결을 내리죠. 따라서 대통령이 자신의 정당에 유리한 판사를 임명하는건 지극히 당연한 일입니다. 선거 몇일 앞두고 그럴수가 있냐고들 하는데 그건 억지입니다. 선거 몇일 앞두고 있다고 대통령이 할일 안하는거 아니죠.
한자리도사 마음 고생이 많다. 트럼프가 너무 커보이고 미워서 어찌하나?
트가 어떤 자 라는건 지구촌이 아는사실, 그 트가 지명 해서 대법관이되었다는게 죽는날까지 따라 다닐텐데도 수락한다???? 권력이 명예가 무언지 알다가도 모르겠군요, 옳고름도 법도 양심도 염치도 정신도 없는 이가 이끄는걸 지지하는 그 맘 참 보기에 그렇군요..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