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기 이사장·로라 전 회장 등 온라인 회견서 지지
한인사회 리더들이 데이빗 류 LA 시의원 재선 지지를 위해 뭉쳤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류 시의원, 홍명기 이사장, 송정호 관장, 로라 전 한인회장, 강석희 전 시장, 스티브 강 한인회 부회장.
뉴욕한인의사협회(회장 이현준)는 지난 22~24일 인도네시아 보고르를 방문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이현준 회장을 비롯해…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29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야유회 및 임원 단합대회 웍샵을 개최했다. 자문위 임원들이 이날 행사에서 함께하며 친목을 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10주 과정의 서양화 기초 과정을 시작한다.드로잉과 수채화 기초 코스를 가르치는 서양화 기초반에서는 …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전쟁’으로 미국의 평균 유효관세율이 올해 초 2.5%에서 단 7개월만에 18.3%로 오르게 됐으며, 이는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니 광대네 딸인지는 몰라도 다음에 민주당에 와서 대선 뛴다는 괴소문이 있더라만, 그때도 너는 민주당 어쩌구 할래? 그때는 1자, 일남, 원남, 원맨하지 말고 용기내어서 ConMan으로 아이디 바꾸거라.
민주당은 다 노 땡큐다.
머리와 가슴과 행동으로 한인 정치인의 모범이 되고 더 나아가서는 미 정치계의 모범이 될 기둥입니다. 달아도 써도 끝까지 그의 뒤에서 밀어주어서 한인의 위상을 지키고 안영을 지키는 반석으로 키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의원이 소수계지만 전략적으로 잘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선거에서도 지지했습니다.
류 시의원이 신실한 기독교인 것 맞소. 직접 만나거나 통화해서 그의 인격 인품을 확인해 보고나서 정죄하시오. 노숙자 문제로 한인사회의 앞날을 이끌어 갈 기둥을 내리친다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오. 한인 저소득층과 노인들은 앞으로 노숙자들과 같이 살아야 하오. 얼마나 어리석은 선택을 하였는지 알겠소? 앞으로 아파트 하나씩 지울 때마다, 최소한 12번은 타운이 나서서 데모를 해야할 것이오. 그 때 류 시의원이 부의장으로서 또는 시장으로서 한인타운을 위해 무슨 선택을 하는지 상상해 보시오. 류는 뼈속까지 한인이고 한인을 위해 뛰는 사람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