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들 잇달아 보도
[ 로이터 = 사진제공 ]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지난 11일 위원회 미주동중부 연합회장에 홍문국(왼쪽) 전 오하이오주한인회장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전달하…
한국 정부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국 등 해외독립유공자들의 후손들에게 한국 국적을 부여했다. 법무부는 지난 12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백…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뉴욕한국문화센터(KCC)가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모금했던 건립 기금 5만달러를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MOKAH)에 기부했다.KCC의 김정희 회장과…
메릴랜드가 민주당 텃밭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소속 웨스 모어 주지사(사진)의 지지율이 하락하고 있다. 정치전략기업인 블렌디드 퍼블릭 어페어스…
충남 태안 출신 미주 항일운동가 우운 문양목(1894~1940) 지사와 부인 문찬성(1896~1976) 여사의 유해 인도식과 봉환식이 지난 8…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24좃아하네 그때까지 감옥에서 투표해야한다 ㅋㅋㅋ
ㅎㅎㅎ 딸까지 내서워 대선에 도전하겟닿ㅎㅎㅎㅎ참, 감옥먼저 다녀오고 ,,,
공화당 트럼프는 할일다했고 이제 다른후보자를 알아보자 트럼프는 믿천다드러나서 뭐뢔도 이전같이 효과는없다
2024에 트럼프가 공화당의 대선후보가 될 정도라면, 공화당은 '죽은 자들의 정당'이라는 말이 된다. 4년간 행정부를 엉망진창으로 이끌었고, 깡패같은 친구들의 패거리였고, 아무나 붙잡고 협박, 공갈, 몽니를 부리는 미성숙한 bully들이었다. 아무리 공화당이 굴신보신 의원들로 바글거려도, 4년후 바이든 행정부를 경험한 후, 걸레저질을 다시 대선후보로 고려하겠는가? 이번에 7,1000만명의 지지에 황홀한 모양인데, 민신을 믿지 말라. 갈대와 같은게 민심이다. 7,1000만명은 4년 후에도 네가 계속 감옥에 있기를 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