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배 첫 인정” 해석에 곧바로 “우리가 이길 것”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 허위사실을 유포하면서 민주주의를 흔드는 사람이 대통령자리까지 올랐다는것도 놀랍지만, 그 가운데서도 긍정적인 의미를 찾읽어야하는 현실이 더 황당합니다.
"조작으로 이겼다"고? 저 자는 늘 조작하며 인생을 살았다. 더럽혀진 마음 속에서 조작하던 습관을 바이든에게 투사(projection)한다. 저 자가가 남에게 쏟아놓은 악담, 왜곡, 편파 등은 원래 저 자의 마음에 있는 'made in Trump'다. 그것을 남에게 투사한다. 다 자기같은 줄 안다. 그러나 모든 쓰레기들은 저자의 마음에서 나온 것들이다. 저자는 쓰레기를 담고사는 더렵혀진 인생이다. 국정을 맡을 그릇이 아니다. 저렇게 더러운 마음은 산사의 암자를 찾듯이, 수도원을 찾든지, 기도원을 가든지해서 수양으로 덜어내라.
아니다. 너는 정상적으로 졌다. 500만표를 덜 받아서 졌다. 2016년에는 똑같은 방식으로 네가 이겼다. 그때에도 300만표를 덜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힐러리는 미국인답게 깨끗하게 승복했다. 너는 마음도 지저분, 생각도 지저분, 손도 지저분, 사업도 지저분, 온갖 기록도 지저분, 코로나도 지저분, 국제관계도 지저분.. 네 인생전체가 지저분이다 회고록 제목을 '걸레같은 저질인간'으로 정해라. 네가 손대는 것마다 다 오염되고, 망가진다. 그래서 염라대왕도 네가 오는 것을 걱정중이다. 지하세계도 지저분해질까봐..
트 도 문제지만 트에대해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는 무능 연약 나약한 공화당 의원님들이 그리고 트 를 지지 두둔하는 40% 들....큰일이로다 큰 일...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