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임 후 계속 골프 라운딩…2024년 대선 재출마 전망도
[ 로이터 = 사진제공 ]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는 지난달 27일 퀸즈 플러싱 소재 함지박식당에서 2025년 정기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김영환 회장의 연임을 …
버지니아 비엔나에 사무국을 둔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지난 14일 제54대 신임회장단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회장단은 출정식에서 오…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8일 퀸즈한인교회(담임목사 김바나바)에서 제80회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산하 회원교 교사 6…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지난 26일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지난 18일 열린 골프대회 보…
소리와 리듬, 감정이 넘실거리는 시대에 색을 ‘목소리’, ‘몸짓’, ‘영혼’으로 재해석하는 4인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소개하는 ‘팝! 팝!…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먼가 할짓을 가르켜줄께 그냥 은팔지차고 무료호텔에서 완전한 보호받으며 살것이다
극우당을 세워 그 기부금으로 트럼프 재단때 같이 자기의 급한 빚과 변호사비용으로 쓰겠지... 역시 분열과 선동 그리고 거짓의 대가답게 자기네들끼리 편가르기 시작하고 분열을 가져오게 됬으니 이제야 진정한 보수정당과 음모론에 빠져있는 넘들과의 구분이 확실히 될때가 온것같네.
빵에 가서 후장 뺏길걸!! ㅋㅋㅋ
'뭔가' 해라. 그래야 국민들이 편안해진다. 그런데 네가 하는 '뭔가'는 결코 성공할 수 없다. 너에게 주어진 행운은 1월 19일에 끝났다. 늘 2 프로 부족해서 결코 성공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뭔가'를 계속 하거라. 국민들은 휴식이 필요하다. 정부가 열심히 일하면, 더 이상 정치에 관심이 없어진다. 생업에만 열중하면 된다. 마치 비행사가 훌륭하면 승객들이 잠을 잘 자면서 태평양을 횡단하듯이.. 저 걸레저질인간 때문에 비행기가 요동을 쳐서, 캐빈 난리가 난것이다. 이제 바이든 행정부만 코피터지게 일하면 된다. 좀 쉬자.
향후 감옥에서 대장 노릇하겠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