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966명중 흑인이 181명밖에 되지 않는데 흑인이 문제라고?? 선동질좀 고만해라 니들 뇌가 있다면 생각해봐라 이런 인종차별을 문제삼고 이익을 취하는 집단은 민주당이 아니냐 멍충이들아 정신차려 공화당 욕할 시간이 있으면 공부좀 하라고... 머리가 안되니 몸이 고생하는 불쌍한 것들 그리고 정신승리 ㅉㅉㅉ
강한 경찰 없이 미국의 치안이 유지 가능할까? 수많은 인종이 섞여 살고 교육수준, 소득수준의 차이 거기에 뿌리깊은 인종간 갈등이 섞여있는 미국의 도시는 강한 경찰이 없으면 정말 살기 어려운 곳이다. 백인들끼리 모여사는 미국 시골이나 작은 지역과는 다른 곳이다. 아프리카에서 야수들과 살던 흑인들을 잡아와서 노예로 사용한 백인들의 죄는 돈으로라도 털고 넘어가야지 그렇치 않으니 다른 사람들이 대대손손 피해를 보고 산다.
'사설'이라는 타이틀로 쓰는 글은 최소한 '필자'는 밝힙시다.
경찰이 주인이고 시민은 노예구나, 오더를하면 순순히 따라야하고 아니면 죽이고...... ㅉㅉㅉ
경찰의 업무방해는 법과질서를 파괴하는 행위이다. 경찰의 오더에 순순히 응해야하는데 많은흑인들은 경찰앞에서 욕설로 혹은 거친행동으로 경찰도 인간이기때문에 거친행동에 두려움에 정당방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