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벌리힐스·그로브몰 등 20여명 망치로 유리깨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뽕가는 미국..집에 강조가들었어요 먹 훔쳐가요.. 그건 본인이 알아서 보호해.. 죽기싫으면 그냥 다줘..크하하하하하 미국 뉴딜정책에 경찰반응..
떼강도가 유행인 이유는 강도들이 경찰들의 무능함을 알기 때문입니다 부패하고 썪어 문드러진 미국 경찰들......총으로 사람 죽일 줄만 알았지 범인 검거율 세계 최하위 세금 먹는 하마들
떼강도의 기승은 당연한것이다. 켈리포니아에서 경범죄는 이제 구속 사유가 안된다. 경찰이 잡으면 citation만 발행한다. 도둑질을 하는것은 경범되이니 이제 당당하게 어디든지 털어도 문제될것이 없는 세상이 켈리포니아이다. 집에 ㄷㅎ둑들었다고 신고하면 경찰이 오지 않는 세상이다, 경찰의 잘못이 아니라 법의 문제이다. 캘리포니아는 이제 서부개척시대와 비슷한 상황이다.
ㅌㅌㅌ 병에걸린 원도사 민주당 앞제비
이게 미국이냐? 이게 나라냐? 민주당이 원하는 미국이 바로 이런 모습이냐? 듣도 보도 못한 제3국 이야기도 아니고 이게 뭐냐? 아직도 민주당 지지하는 인간들은 진짜 뇌가 있기는 있나? 진짜 욕나온다. GSGG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