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뉴욕대한태권도협회(회장 권오남)는 지난 4일 권 태권도장에서 뉴욕미주체전 대표 최종 선발전을 갖고 품세, 겨루기 부문에 출전할 뉴욕 대표를 확…
김민선 미주한인이민사 박물관장은 1일부터 장보고글로벌재단 주최로 지난 1~4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제1회 장보고한상 어워드(이하…
시민참여센터(대표 김동찬)는 지난달 31일 뉴욕컨트리클럽에서‘차세대를 위한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 메달리스트는 75타를 친…
플러싱 퀸즈공립도서관 맥골드릭 분관은 3일 뉴 아메리칸 프로그램 일환으로 한국 전통 무용 및 국악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 가야금 산조…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해 8일 오후 7시30분 링컨센터 아트리움에서 한국의 에스닉 퓨전 음악 밴드 ‘두번째달’…
www.calisuntint.com뜨거운 햇빛으로부터 건강과 자산을 보호하세요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높은 에너지 비용발생으로 냉·난방비 절감이 필요한 경우-건물 내 유리창 비율이 높아 직사광선으로부터 심…
Void after one year 이라고 써있는 cashier check 가 있습니다저는 현재 한국이구요 ㅠ 유효기간 지나도 캐쉬어 체크는 사용가능한가요? 한국에선 발행일자로부터 6개월이 지났다며 받아주질 않습니…
안녕하세요. 담배 해외 배송 쇼핑몰"타바코"입니다.하나, 100% 면세용 담배만을 취급합니다. 동남아, 중국 등 저가 담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둘, 저희 타바코에서는 면세점에서 직접 담배를 공급받아 보다 저렴하…
중고 애플 전화기 샀는데 비밀번호Locked 되어있습니다 판사람과현재 연락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Locked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LHAPPYGUY7@GMAIL.COM
저는 리테일 가게를 하고 있는데 요즘 좀도둑들이 들끓고 있습니다.도둑들의 사진을 SNS에 올리면 문제가 될 수 있나요?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새로워진 글쓰기폼 안내
▶재외동포청 출범 맞춰 뜻깊은 피날레1903년 갤릭호의 이민 선조들에서부터 시작된 미주 한인 이민사 120년은 질곡의 가시밭길을 헤치고 발전과…
재미한인특허변호사협회(KAIPBA, 회장 김성훈)는 오는 8일(목) DC 변호사협회장을 역임했던 에스더 임 변호사(Finnegan 로펌 파트너…
750만 재외동포의 정책과 민원 서비스, 교류협력 사업 등을 총괄하는 재외동포청이 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출범했다.외교부는 5일 오전 1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트럼프-푸틴-시진핑, 세 깡패들이 조성한 극우편향성이 필연적으로 가져올 파국적 시나리오를 잘 구성하였다. 2)인간의 사악함과 어리석음은 주기적으로 좌향우향하면서 등장한다. 와중에 잠시 평화를 누려도 다시 좌향하고, 이어서 우향한다. 3)역사가 아무리 반복되어도 '하는 짓'이 늘 비슷하다. 4)인간은 자연과 인간 스스로에게 범죄하였다. 범죄자, 그것이 인간의 진정한 정체성이다. 5)그런데 종교가 헛발질이다. 극우활성제로 전락하여 사태를 악화시킨다. 인간의 사악함을 제어할 힘이 없다. 그래서 함께 몰락한다. 2022년이 밝지않다.
단골 극우친일 악풀 도라이들. 차라리 불쌍하단 생각이다. 논설의원이 여러 극우 메스컴의 가짜 뉴스와 선동을을 취합해 알려 주는 쓰레기 논문을 보고 나르시즘과 새디즘을 느끼면서, 이해는 하겠지만 에라이 ㅉㅉ
논설위원 같은 소리 하고 있내....
단골 좌좀 악풀 도라이들.. 차라리 불쌍하단 생각이다.. 논설의원이 여러 글로벌 메스컴의 뉴스와 논지들을 취합해 알려주는 역활에 대해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 알바역활인것까지는 이해하겠지만 에라이ㅉㅉ,
중국 찬양, 알량한 방역성공, 상대당 후보 부인의 근거없는 비방....이런것이 이 필자의 한국과 현정부에 대한 시각이다. 창피한 시각과 글에 대해 사과 할 줄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