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구나우즈 총격
▶ 한인도 1,000여명 거주, 화교간 정치적 증오탓…본토출신 60대 용의자 대만에 대한 적대감
총격사건으로 1명이 사망하고 5명이 중상을 당한 라구나 우즈 소재 제네바 장로교회 앞에 순찰차가 경비를 서고 있다. [로이터]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원도사 이 ㄴ ㅓㅁ 이제 미쳐가는구나 ㅎㅎ 세상이 니 뜻대로 안되지 이제 자폐증 이 환자 서서희 정신줄 놓고있네 세상에 모든일에 왜 이래 불만이 많노 죽을때가 다 돼 가는 갑다 아무튼 잘가라 wondosa
지가 무언데 하늘이나 되는감 남 을 이렇다 조렇다 고러면 안된다 된다하며 너는 죽어야 마땅하고 증오해야 한대 맞아야 된다고 요러는감 텨기저기 트 같은 저질들이 저질들을 이용해 돈을 권력을 잡는다는 속고 있다는 쌩각은 안해보았나 못해 보았나 아~ 아 고렇치 바보 청개구리들이니 머리가 없이 남잘되는걸 배아파하고 자기도 이웃더 나라도 지구촌도 어려움을 겪을일을 하는 거지~~이...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