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섬 주지사 서명 남아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Pathetic KEYBOARD WARRIORS 개난리들 나숐네. 손가락으로 투표, 대모, 모든걸 다하는것들. 깊은뜻도 이해 못하네. 누가 요즘시대에 길거리 성매매질을 함? 쌍팔쌍구년도도 아니고. 어짜피 길거리 성매매는 대부분 구질동네서만 이루어지니 그런동네에 경찰인력을 보내봐짜 도움될거 없으니 아예 시간낭비 안하겠다는거임. 성매매, 마약, 술, 총은 절대 없엘수 없는 미국임. 미국 망함.
화장품, 옷차림때문에 단속되면 무조건 매춘부로 처벌하나? 매춘을 했을때 처벌받는거 아닌가? 어느 인종이든 늦은 밤에 여성이 길거리에 서성거리고 있다면 보호차원에서 라도 당연히 경찰이 접근하는게 맞지 않나? 캘리포니아를 마약과 매춘의 도시로 만들려는 놈들...민주당... 그들을 지지하는 뇌가 없는 것들...욕 나온다...
정말 이해 안가는건 많은 한인들이 이런걸 보고도 민주당만 찬성한다는겁니다. 정말 생각이 없는건지..각종 범죄에 한인 사회가 망해가는데도 민주당을 찬성합니다.
한인타운 웨스턴길에 해진후 우회전 금지 사인이 걸린적 있습니다. 매춘 단속때문이었습니다. 매춘 단속이라는 칼은 정확하게 매춘만 단속하지 않고 우리들의 삶과 생활에 제제를 가할수도 있는겁니다. 현행법상 경찰의 주관적인 감만으로 체포가 가능하다면 수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인 교계를 중심으로 하나로 뭉쳐서 민주당 반대 운동을 전개해야 할때입니다. 한국계 민주당 의원들도 절대 지지 하면 안됩니다. 한인타운와서 한인이라고 표 달라고 이민자 들에게 좋은 사회 만든다고 감언이설하지만 결국은 민주당이 정한데로 움직이는 꼭두각시들 입니다. 정말 해도 너무 하네요. 일말의 양심도 없는 민주당 정치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