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런건 하면 안된다..가면 주는구나 이런생각이안나게 초반부터잡아야..ㅋㅋ 결과는.그냥 추방..이게답이다 강력한 지도자 결국 추방 이 결론이다
인권, 개혁 다 옳은 말씀이고, 당위성이 충분함을 넘어섬에도 불구하고, 트럼프의 집권, 윤석열의 집권, 트럼프 내지 트럼프류의 재집권 가능성 등을 생각해보면 전략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정당성, 당위성만 따지다가는 결국 역풍이 불어 피바람이 납니다. 진정한 진보의 운명은 기다림과 발을 뻗을 자리에 발을 뻗는 지혜입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냉혹한..... 당위성보다는 냉혹함이 우선하는 게 God의 뜻일 것입니다. 기적적 예외를 제외하고는 말이죠.
여기도 공화당 저기도 공화당 요즘 공화당이 이끼? 증말 말이 아니다 트 라는 저질을 믿고 따르고 지지 두둔하며 트 만 처다보며 그저 트 가 하는 모든건 옳고 민주당이 하는 모든것은 깽판 놓기에 나란 어찌되든 본인들이 저질들에게 인끼만있으면 그만...언제나 철이 들려는지 공화당 의원님들 3~40% 가방끈이 짧은 저질 청개구리들...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