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00원대 육박에 항공권 가격까지 ‘고공행진’
▶ 학비 부담 한국 부모들도 재정부담에 허리 휘어

글로벌어린이재단(GCF) 뉴욕지부(지부장 양명운)는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한 회원 자택에서 2025년 연말모임을 가졌다. 약 50명이 …

롱아일랜드컨서버토리음대(LICM) 김민선(오른쪽 두 번째) 학장은 지난 6~8일까지 아메리카나 맨하셋 주최 자선행사 ‘Champions for…
뉴욕뉴저지 경기고 56회 동창회가 지난 9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 1,000달러를 기탁했다. 이날 동창회 민의홍(왼쪽) 장…
뉴욕불광선원(회주 휘광 스님)은 지난 9일 뉴욕주 라클랜드 카운티 소재 자선단체‘피플 투 피플’에 성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이날 불광선원은 …
미주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6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임원회의를 열고 미주 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를 위해 헌신한 이 에스더(…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연방 국토안보부가 10일 ‘국토안보 태스크포스’(HSTF) 뉴욕지부를 출범시켰다.HSTF는 마약 카르텔, 인신매매, 자금세탁, 갱단 등 국제범…

‘글로벌 앰버서더 티처스 프로그램’(Global Ambassador Teachers Program)은 국제 교사 교환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

고교 총격 사건 생존자인 미아 트레타가 브라운대 총격 사건 이후 인터뷰하는 모습. [로이터]동부 브라운대에서 총격 사건으로 10여명의 사상자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모든사태의원인은 러시아전쟁을못막고 석유에너지를 채굴못하게한 우매한멍텅구리비리덩어리바이든때문임. 트럼프가 있었으면 이런식으로 무책임하게 미국과 전세계를 끌고가지 않음. 지금보다 훨씬 더상황이 좋았을것임. 어쨌든 좌파는 안된다.
코로나가 창궐하기 전 미국은 한달 이라는 긴 봉쇄 기회가 있었는데 악마 트럼프가 자기의 지지율과 차기 대권에 영향이 있을까봐 아무짓도 안하고 멍청히 있는 바람에 50만명이 사망하고 그 후에 국경을 봉쇄하였습니다, 그래서 팬데믹으로 인한 후유증으로 인플레이션과 Supply shortage 등 여러가지 문제가 터지고 있는 것이죠, 감정적으로 사건을 따지지 말고 이성적으로 따지면 모든것이 트럼프 때문 입니다................. 사탄은 인간을 죽이고 멸망하게 하는 목적이 있는데 트럼프가 그 일을 잘 해난거죠
역시 민주당...바이든 든든합니다
Oresterlee, 트럼프는 1.6폭동때 차를 같이 탓던 안보요원의 증언조차도 거짓말이라하는 그애갠 진실이라곤 찾아볼수가없는 인물인데 트럼프를 두둔하는 이유가 뭐야? 돈 받았어?
이게 다 바이든 때문인데 트타령 하는 넘들 다 어디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