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동포간담회서 밝혀…미주한인사회 지원에 최선
윤석열 대통령이 20일 맨해튼의 한 연회장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뒤에는 김건희 여사. [연합]
한국 경상남도 합천군 고등학생들이 23일 뉴저지 버겐카운티 클럭오피스를 방문했다. 이날 합천군 학생들은 존 호건(맨 뒷줄 오른쪽 두 번째) 버…
뉴저지한인상록회가 23일 레오니아에 있는 상록회관에서 이달 말 이임하는 뉴욕총영사관 임수용 영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차영자(오른쪽 세…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오는 9월부터 12주 과정의 약사보조사 자격증(Pharmacy Technician Certificat…
퀸즈 베이사이드 한인 비영리 커뮤니티 아트센터인 가라지 아트센터는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미 박(Ami Park)…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YWCA 김용주 회장이 지난 10일 퀸즈YWCA를 방문해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두 단체 관계자들은 향후 프로그램…
연방 수사당국이 ‘컬트 교회’ 운영 의혹이 제기된 한인 목사 관련 시설에 대해 전격적으로 대대적 수색영장 집행 작전에 나서 로컬 커뮤니티가 발…
대한항공이 워싱턴 노선 취항 30주년을 맞이했다. 이 노선은 1995년 7월 26일 서울-워싱턴 직항 항공편의 정기 운항을 시작으로 개설됐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최근 공식 성명을 통해 영주권자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순전히 김여사 느낌인즉; 드뎌 바이든과 마주치자 윤통이 "진지는 드셨어요" 하면서 meeting으로 가려 했는디 노인네왈 " 아이스크림 가게 이근처 어디 있슈 (그 동네 사람들인줄 알고)"하면서 48초간의 대화가 끝나자 당황한 윤통은 미국 그XX (영어 버전 asshole급)들이 아이스크림을 준비 안해 쪽팔리는 일이 생겼다고 믿었던것 같음.
저번에는 펠로시 면담거부로 중국으로 부터 소국이 대국을 대하는 법을 아는 한국 대통령이라고 극찬을 받더니, 이제는 미국회 전체를 무시하는 XX욕을 남발! 이런 사대주의 친중 앞자비 찬양하는 Yuji부대는 결국 반미주의자 들일것!
뭘 한게 없으니 동포간담회 기사만 올리네! 친미 정부는 미서열3위를 냉대하고 미국회를 욕하고 미대통령을 희화화 하는 거냐? 뒤통수가 아니라 앞통수 친거라 하지 않겠나?
동포간담회 끝에 동포들에게 욕은 않했는지 궁금합니다.한국 집단 지성인의 승리로 뽑은 윤대통령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