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스크, 테슬라 주가 하락에 아르노 루이뷔통헤네시 회장 1,854억 달러로 반짝 1위
일론 머스크(왼쪽) CEO와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 [로이터]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전 세계 47개국에서 온 한글학교 교사와 교장 240명을 초청해 교…
한국국제교류재단(KF·이사장 김기환)은 시카고미술관에 설치된 KF 기금큐레이터직에 한국미술 전문가 지연수(사진) 큐레이터가 첫 임명됐다고 9일…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지난달 말 워싱턴 일원의 체감 온도가 연일 110도를 오르내리는 등 찜통 더위로 인해 메릴랜드에서 열사병 등 온열질환으로 여러 명이 숨지고 수…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세계최고부자 한번되어 봤으면 그만이지~~~~~계속유지할려고 집착할필요가 있나~~~~소인배처럼
개 가 짖는걸보고 놀림받는다면 아니 되지~이...
ㅋㅋㅋㅋㅋㅋㅋ원도사 ㅈㄴ 놀림받넼ㅋㅋ
저너메 원개도사 주둥에선 깨끗하고 긍정적인 말이 나온적이 단 하루도 없다. 그렇게 잘났으면 니가 가서 테슬라 개발하구 트위터 단돈 45 빌리언에 매입하지 그랬어. 그랬으면 니주둥은 하수도보다 더 더러웠을거에 테슬라 주식 50,000 개 전부 건다. 니가 뭐라고 주둥 언급질해두 다 니보다 잘난사람들이다. 더 웃긴건, 그들은 너의 존재도 모른다는거. 불쌍한 짝도사.
머느느 부자로써 지식인 어른으로 한참 질이 떨어지는 썪은 영혼의소유자 트 보다야 조금은 덜하지만 사람으로 해야할 지켜야할 도리가있는데 그게 부족하여 여기저기돌아다니며 입으로 행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우려를하게만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