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타운 인근 메트로역 할리웃과 웨스트레익서

마이키 셰릴 뉴저지주지사의 취임으로 공석이 된 연방하원 뉴저지 11선거구 보궐선거 민주당 예비선거에서 진보 성향의 아날릴리아 메히아가 최종 승…

롱아일랜드 칼플레이스에 위치한 챔피언스 마셜아츠 태권도장 소속 한인 선수 2명을 비롯한 7명의 선수가 미 태권도 국가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
용커스 노인 아파트 봉사팀은 지난 10일 설맞이 효도잔치를 마련했다. 봉사팀은 노인 아파트에 거주하는 노인 250여명을 초대해 복권추첨, 노래…
[포스터]강원특별자치뉴욕도민회(회장 김영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의…
뉴욕한인테니스협회(회장 이재원)는 지난 8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거성 식당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올해 주요 사업계획을 논…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2/20260212161436695.jpg)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main_top/1770940624_main_top_image_0.jpg)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sports/1770930900_sports_image_0.jpg)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2/20260212131511691.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이 11일 올바니 뉴욕주의사당에서 주의회가 주최한 연례 예산 청문회에 참석해 ‘부자증세’를 공식 요청했다.맘다니 시장은 이…

워싱턴DC 소재 코리안 아메리칸 인스티튜트(Korean American Institute, KAI, 회장 마크 김)가 미주 한인사회의 현황과…

최가은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기뻐하고 있다. [로이터]이제 갓 만 17세를 넘은 스노보드 천재소녀가 일을 냈다.대한민국의 스노보드 ‘신성’ 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지하철을 만들면 누가 이용할거라고 이런일을 벌였는지 궁금하다. 프리웨이가 잘되어 있는데 누가 그걸 타겠나? 타고 갈수있는곳도 지극히 제한적인데 결국은 차없는 사람과 가난한 사람들 표를 얻자는 심산이고 나랏돈이야 자기돈 아니니 대규모 사업벌였겠지요. 택스페이어인 우리가 불쌍하지요
극좌, 진보 쑤레기 걸레들 정말 지긋지긋하다. 캘리포니아에 몰아내고 다시 정상적이고 상식이 통하고 법치가 올바로 서는 캘리포니아를 만들자.
개발에 편자라고 이런인간들을 위해 지하철을 만든게 말이 안된다. 피같은 세금을 가지고 세금도 안내는 거지들과 약쟁이들 놀이터 만드느는데 쓴게 어이가 없다.
미국의 대도시들이 공통적으로 같은 문제점에 시달린다. 흑인시장 , 사회정의, 인권보호 이러한것들의 주장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공권력을 약하게 하고 법질서를 무시하게 하고 사회를 불안정하게 하여 진보들이 득세하고 싶은 생각뿐이다. 결국은 이념의 대결위에 시민들은 볼모로 잡혀서 힘들게 살아간다. 세기말적인 엘에이 대중교통문제는 필연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킬것인데 시정부는 손놓고 립서비스만 하고 있다. 극우가 극성인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무개념 좌파들이벌이는 사회파괴운동
남미에서 마구 들어온 불체자 범죄자 급증..바이든이 만든 흉억 범죄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