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부터 각종 법률 사건 변호 비용 157만 달러 밀려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시장[로이터=사진제공]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16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정신건강클리닉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

존 리우 뉴욕주상원의원이 주최하는 무료 폐건강검진 행사가 24일 오후 3시30분~오후 8시30분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원 스테이션 플라자’(…
뉴욕경동동문회(회장 신응남)는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클리어뷰팍 골프코스에서 추계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라운딩 후 …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KAYCNY)이 17일 퀸즈 YMCA 다문화 추석행사에서 특별공연을 펼쳤다. 이날 축제는 전통 음악, 춤, 놀이, 음식 등…
평신도 선교단체 바나바선교회(회장 송수경 권사)는 지난 5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모임을 갖고 선교사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21일 오후 맨하탄 차이나타운에서 불법 노점상 단속을 명목으로 불법 이민자에 대한 연방이민당국의 대규모 급습 작전이 펼쳐졌다. 이 과정에서 I…

주미대사관 강경화 대사와 한인단체장 간의 상견례가 23일 오후 3시 워싱턴 DC의 대사관 회의실에서 열렸다.지난 6일 부임한 강 대사는 한인단…

트럼프 대통령은 23일 샌프란시스코의 불법이민자 수색 및 범죄 척결을 위한 대규모 단속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게 뭐하러 잣같은 라인을타서 늙으막에 개고생을 사서하냔말이다. 태생부터 남등쳐서 돈벌고, 사기쳐서 돈번놈이 남의 소송비용 데줄거란 생각을 한자체가 대가리가 안돌아가는거지. 머그샷찍은 자체를 남들은 가문의 망신으로 생각하는데, 저놈은 그걸 이용해서 기념품 팔아쳐먹는 개잡놈인데, 더이상의 뭔말이 필요하나.
쥴리아니의126만 달러의작은 돈도 갚아주지않는8다는 건 트럼프가 의리도 없고 쫀쫀한 장사꾼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이다.
난 트럼프와 그에게 빌 붙어서 국회의원되려는 공화당정치인들에 신물이나지만 특히 요 트럼프는 지돈이 억수로 많은 데도 줄리아니의
참으로 불쌍한 중생이군 ㅉㅉㅉ
이느므 트때문에 지금까지 감옥간자가 2~40명은되리라 난 짐작하는데...이정신없는자들 자업자득 아닌가 한다 미련한것들....ㅉ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