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학생 미국 비자 취소되나…”
▶ 대규모 수용소 건설 계획 “역사상 최대규모 추방작전 실행”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멕시코 국경에 세운 장벽. [로이터]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15/20260115152143695.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이상훈 서울경제 정치부장
허경옥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질서가 무너진 이 사회를 바로 세울수 있는 자가 대통이 되는게 맞다 그런면에서 졸린 조 보다야 트럼프가 낫지 여기 민주당 지지자들 국산 좌빨들 현실감각이 영 제로올시다 특히 한국의 양심있는척 하면서 원정출산에 앞장선 무리들 당연히 앞으로는 막아야지
온갖사기와 협잡 거짓말을 일 삼는 그를 미 대통령 또는 권좌에 다시 앉게 되면 이란 말 을 어떻게 서슴없이 말을 할수가 있나? 필자의 양심은 떼어놓고 집안 금고에 넣고 다니나?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의 이민정책에 대한 생각들은 공허당 보수파들에게 어필할 것이고, 국가를 위험한 분열상태로 오랫동안 고착시킬 것이다. 파시즘과 흡사한 공포상황이 재현되면서, 결국에는 지지자 자신들도 불편한 날이 오고, 자신과 자녀들도 희생자가 되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런 일을 원격조종한 자가 있었고, 그런 자들 지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고, 그자는 지극히 이기적으로 자신의 정치적인 유익을 위해서 그런 거대한 조작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국의 보수가 선택할, 유럽 역사가 말하는 교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