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경찰탓이 아니지요. 시의회와 법원 그리고 검사장이 만든 일들입니다. 경찰이야 그들이 하라는대로 따르는 조직인데 무슨수가 있나요? 공권력을 무력화시키는것이 바로 시정부라는 현실이 무섭게 느껴집니다. 그들이 원하는것이 무엇이든 시민들이 반드시 단결해서 힘을 합쳐야지 무관심하게 놔두면 샌프란시스코처럼 됩니다.
경찰이 아무리 많아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 이 문제의 근본원인은 노숙자. 이들을 감싸고 거기에 빌붙어 이득을 챙기는 버러지들을 제거해야. 2차대전 때 모범적이고 교육을 잘받은 일본인들을 먼 곳으로 격리했듯 이들을 멀리 땅값 싼 곳으로 보내야. 거기에 개당 만불이면 족한 세드를 만들고 공동 식당, 화장실을 만들면 쉽게 해결될 문제 거기서 갱생이 가능한 사람만 선별적으로 골라 사회에 재 진입시켜야. 민주당 정치꾼들은 위선의 극치.
법이 강해야 되는데...정치인등 인기위주로 솜방망이로 만들었으니... 법을 강하게 돌려놔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