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트럼프 행정부가 주(州) 방위군을 워싱턴 DC의 치안 업무에 이어, 19개주에서의 불법체류자 단속 지원 업무에도 투입할 예정이라고 폭스뉴스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빵집에 백명이 들어가서 강도질이라... 이건 단순 범죄가 아니라 양아치들 재미로 하는 놀이에 가깝다. 가중처벌을 해야 한다...
이게 다 흑인범죄자 우대하고 불법체류자 옹호하는 민주당때문이다. 민주당의 범죄자보호, 불법체류자 옹호, 일안하는 넘팽이우대때뮨에 열심히 일하는 사람의 세금 걷어다가 옹뚱한데 쓰는 민주당 때문이다
스마트폰과 소셜망의 발달로 100 명이 떼를 지어 강탈하는 수법은 점점 더 극성을 부릴거다. 왜냐면 현 경찰 구조로는 이런 범죄행위를 막을수 있게 되있지 않기에. 그래서 와이오밍이나 아이다호같은 시골 동네는 인터넷 보급도 저지하고 그리로 이사오는것도 싫어한다. 그냥 마을 주민 1000명 정도 시에서 대문 열어놓고 자도 도둑 안들어오는 그런 곳을 원하기에.
LA같은 대도시만 그래요 중,동부 소도시는 너무 평화롭고 미국다운 풍요로운 생활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저는 LA에서 30년을 살았었는데 이젠 떠났어요 CA에서도 아무런 불편함이없는 경제력이 있다면 좋은곳 많지만 글쎄요?
이게미국이냐 거기에 국경을활짝 남미깽들이 들어와 미국을 무법 찬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