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C 한미 연회 지난달 비전 컨퍼런스 개최
▶ 지방별 모임선 평신도 직제와 감독 추천안 논의
▶사역과 비전 나누고 선교^교회 개척 방향 제시
글로벌감리교회 한미연회가 지난달 플로리다 탬파한인감리교회에서 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컨퍼런스에서는 한인교회 가입 현황 보고와 2024년 사역 비전 제시 등이 있었다. [GMC 한미연회 제공]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비영리재단 KWVSF(대표 엄영현) 주최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음악회가 26일 뉴저지 참된교회(담임목사 박순진)에서 열렸다. 이날 지역 향군…
에스더하재단은 지난 25~26일 후러싱제일교회(담임목사 김정호) 비전센터에서 제28회 청소년&청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상담 …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24일 퀸즈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 창립 51…
맨하탄 중심가의 한 고층빌딩에서 28일 저녁 20대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과 블랙스톤 임원을 포함해 4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제 딴엔 진보성향이라고 하는 것들 머리통에 든게 없고 제대로 보고 자란놈들이 없음. 그러면서 제대로 체계를 갖추고 바른 길로 가는 보수성향 사람들을 존내 물어뜯음. 이건 아무리 변명해도 그냥 열등감으로 밖에 안보인다.
상투와 갓은 우리 민족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이었단다. 갓의 지고함과 숭고한 멋을 모르면 천민으로 대를 이어가며 살아야 하는 고리속에서 헤어 나오질 못하지
밑에 dpark... 그래 끝까지 너 혼자 상투틀고 갓쓰고 다녀라.
Leyms72- 니 아들이 동성애자지. 그 애비에 그 아들 ㅋㅋㅋㅋ 곧 부자가 뒤 지 겠 구 나. ㅋㅋㅋㅋㅋ
뭔 게이랑 왠수졌나 게이타령이여 ㅋㅋ 미국살면 게이레즈 정도는 어느정도 수긍하면서 사는게 니한테 편할기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