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0일 접수 마감 앞두고 11일 현재 1,581명 그쳐
▶ 20대 대선보다 42.1% 적어⋯총영사관, 신청 서두를것 당부
※영구명부 등재자 1,825명은 제외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칠십 평생 살면서 이런 물은 처음이여, 처음.”하늘에 구멍이 났나 싶을 정도로 쏟아지던 비가 그친 18일 충남 예산군 하포리 2구. 흙탕물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따라서 작금의 한국 여야정치작자들은 불법적으로 세비착복하는셈이다. 그러나 이를 알고도 모른척 여야밀당으로 불법행위묵인자, 동조자, 불법을 합법으로 재판한자, 모두모두 불법반역행위자들이다. 그럼에도 가련하게도 오버씨스에서 한국의발전을 바라며 투표하는 분들의 애국심있다. 그러나 그 애국행동이용하는 흑사균체가있어 그들의 양분이된다는 기막힌사실! 따라서 사악한 왜곡바로잡지않고 행하는 모든선거는 불법일수밖에없는 고로, 애국 투표는 망한동해-사기탄핵-반일불매-가짜위안부- 이들에게 극단적 에고이즘 키워주는 꼴!
뉴욕지역 동해운동 2009, 이때부터 치러진 모든 선거는 모두 무효이다. 따라서 문재인, 윤석열, 한동운 모두모두 반역자대열에줄서있다. 이러한 이유로 비교적 최근 nkd는 대한민국 세비국회원제도 폐지하고 봉사 명예직 국민도우미직(가칭)를도입해야한다는 의견을피력하였다. q: 왜 범죄자들인가 a: 공직선거제도규칙 제100조에 위배되었기 때문이다. 더한 문제는 대한민국이 지정한 투표용지및 절차를 시용하지않았기 때문이며 이를 알고도 바로잡기는 커녕 열거한 작자들이 모른척 이를 이용만하였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