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가주서 2번째로 높아
▶사무용 렌트시장 공포감
▶ 팬데믹 기승에 재택 늘어
▶속속 거주용 전환 움직임
LA 한인타운 미드윌셔 지역 오피스 빌딩들의 공실률이 30%에 달해 남가주 전역에서 2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윌셔 블러버드에 줄지어 있는 오피스 빌딩들의 모습. [박상혁 기자]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빌딩 엄청 사모으더니 이제 내리막길을 달리는 것인가.. 걱정된다.
이게 건물주가 직영하는 매춘굴인지.. 세주고 있는지 모르지만 지금 계속 론을 받아 오피수 빌딩을 주거용으로ㅠ개조하고 아파트를.수백개씩 개발하는걸 보면 마약에 취하여 하는건지..세를 들어올 사람도 없는것 같은데.. 곧 퍼산할것 같다..
지금 제이미슨인가 뭔가 타운 오피수 빌딩 소유주가 개발및 아파트로 전헌을 한게 이거라는거다. 시티센터인가에 마약 매춘 노래방이 있는데...마켓까지 바꾸며 편의를 봐주어 이제 9시만 넘으면 온 쇼핑 센터가 매춘 소굴로 변하고 경비원덜조 매춘 단속반 파숫꾼으로 변하여지켜주고 있는데..
주기적인 상업용 부동산 거품붕괴 현상이 오고 있다. 40년전 엘에이다운타운이 고스트타운이 된적이 있었지
바이든 대통령님, 탕감 탕감 탕감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