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Beloved, My Bride” 주제로 총 32점 출품▶ 예슈아와 성도의 관계 신랑과 신부의 관계에 비유“예슈아는 히브리어로 예수…
민권센터 청소년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지난 주말부터 뉴욕주 예비선거 참여를 독려하는 가정방문에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이에 앞서 순위투표제도 …
이노비 유스앰배서더 줄리아드 프리컬리지 팀은 14일 파더스데이를 맞아 뉴저지 은혜가든 양로원을 방문, 21희망재단과 이노비가 공동주최하는 ‘브…
시아 뉴욕 갤러리가 주최하는 제12회 ‘시아 & 프렌즈’ 기획전이 오는 27일까지 뉴저지 저지시티에 위치한 모라 인터내셔널 뮤지엄(MoRA …
뉴욕백림사(주지 혜성 스님)가 지난 15일 제25회 백림사 보궁 개산대재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한 한미 불자 및 스님들은 보탑전에 헌공다례를 …
민주당의 뉴욕시장 경선 후보인 브래드 랜더 뉴욕시 감사관이 17일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타깃 단속지역이 된 이민법원에서 연방요원들의 단속…
금융기관이나 관공서 직원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범죄가 갈수록 지능화, 첨단화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총영사관 대표전화까지 범죄에 이용되고 있어 …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미국이 직접 이란 핵시설을 타격할지 여부에 대해 “내가 (그것을)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말도안되는법을 빨리개정해서, 구멍가게로 한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분들을 강력한법으로 보호해야한다! $950불이하 훔치다 걸려도,깜빵에 안가는걸 알기때문에, 물건값계산해가며 훔치는 도둑들이 점점더많아진다. 단돈10센트만 훔쳐도 물건값에 10배변상하고, 깜빵가서, 줘터지고 나와서도 평생을 전과때문에 직업구하기도 힘들어봐야 정신들차란다! 오죽하면 타겟이나 월마트가 폐점하겠나. 옛날법데로 도둑질하다 잡히면 손구락을 하나씩 절단해야하나?
개빈뉴섬이 프로포지션 47을 찬성하고 있다. 그자가 개정안을 받아들인지 거부할지를 잘 보아야 한다. 투표에 붙여야 개정을 하지.. 큰기대는 안하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