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 육상팀 경기복 논란 “성차별적” 비판 쏟아져
나이키가 공개한 2024 파리 올림픽 미국 육상대표팀의 경기복. 오른쪽 여성 경기복이 수영복처럼 노출이 심해 논란이 일고 있다. [나이키]
뉴저지 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개최한 제30회 밀알장애인 사랑의 캠프가 600여명의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17일…
1급 살인 혐의 2건과 1급 폭행 혐의 2건으로 메릴랜드로 송환된 케빈 안(31·사진) 씨에게 정신감정 명령이 내려졌다.볼티모어 카운티 지방법…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요즘여자남자게이레즈비안 따로있나? 모조리 활딱벗고 덜렁거라며 뛰면 신체 구석구석 운동되고 좋잖아 앙그래? 그냥 모조라 몽땅 황딱벗고뛰게 해라! 그리고 애들에게만 성전환 비용공짜보다 그냥 늙으나 젊으나 애기나 다 모조리공짜혜택주자. 불체자 30일체류하면 망몀자 전환가능하여 한달 약 2천불 준단다. 뉴욕 자그마치 50만명정도. 실지로 미국생활 30년 넘게 한 사람들로 SSA 1천불 잘 안나온다. 그리고 나라위해 전사한사람들로 5백불정도라하니 목숨걸고 나라지지키고 자유사랑하기보다 그냥 월담한번 하는것이 훨씬조홋켔따 앙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