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현대약품 마이녹셀
거울 속에 확연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모공, 특히 기온이 높아지면 더욱 활박하게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왜냐면 얼굴 온도가 높아지며 피지 역시 신나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피부 온도가 1도 상승하면 피지 분비량은 10% 증가하는데 이는 각종 트러블뿐만 아니라 블랙헤드, 모공 늘어짐과 같은 고민들도 함께 동반된다.
■모공케어를 위한 화장대 스킨케어
늘어진 모공 개선 및 모공 결 개선, 모공 면적 감소, 모공 수 감소 등 12가지 모공 고민을 세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아이소이의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이하 모공올킬세럼)’은 모공 부위 10층 속탄력부터 겉탄력까지 잡아줘 깊은 모공 고민까지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세럼이다. 피부 치밀도와 피부결 개선까지 도와 프라이머 없이도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과잉 피지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모공 고민의 원인을 관리해 모공 증가 예방까지 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봄,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는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으로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
또한, 숨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을 무첨가 했다.
넓은 모공과 거친 피부 결을 맑게 케어하는 미백 부스터 세럼 쏘내추럴 ‘레드 필 스피큘 세럼’은 청정 바다에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미세한 스피큘이 세럼 한 병에 약 230만 개 다. 늘어진 모공과 처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관리하고 환한 피부 톤으로 완성해준다.
얇고 정교한 스피큘 표면에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유효 성분이 코팅돼 있어 영양 흡수력을 높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맑고 탄력 있는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세럼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품 하나로 홈케어가 가능하여 맑고 화사한 생기 있는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두피도 모공케어로 안티에이징
일반 모공보다 큰 두피 모공까지 케어하는 현대약품 마이녹셀의 ‘프레스티지 스칼프 샴푸’는 젊은 두피를 위한 안티에이징 탈모 케어 샴푸다. 6주 사용 시 두피 모공부위 탄력, 두피 보습, 두피 헤어라인 치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피, 모발 집중 강화 독자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 2.0’과 단백질 강화 성분, 탈모 증상 완화 특허 기능 성분이 포함된 ‘소이액트’를 함유했다. 두피에 부담을 주는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오일을 배제, pH 5.3 약산성 처방의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건강한 두피 케어를 돕는다.
1. 정기적인 클렌징
매일 아침과 저녁에 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2. 적절한 수분
유분은 낮추고 수분은 올리고! 피부에 맞는 적절한 보습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3. 피지 제어
모공 피지를 조절해주는 적절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4. 스크럽 및 마스크
주기적으로 부드러운 스크럽과 모공 수축을 위한 마스크를 사용하면 좋다.
5. 자외선 차단
사계절 필수템, 특히 자외선 또한 모공 확장과 트러블의 주범이기에 빼놓지 말아야 한다.
6. 건강한 식습관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과다한 지방이나 당을 섭취하지 않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포함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한다.
<
박솔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