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설개선 90억달러 공채안
▶ 11월 선거 주민투표 회부
▶ 통과시 수백달러 추가부담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직도 켈리 주민들 사는거보면 맛집에 줄서서 기다리고 고급 브랜드 차몰고 아이들 외국 여행 보내고 SAT 학원 보내고 잘 산다. 따라서 이 정도 세금 인상 문제없다. 만약 몇백불 더 내는게 부담이 된다면 이미 경쟁에서 뒤지고 있다는뜻. 그렇다면 뭐든게 천천히 돌아가는 공화당주로 이사가는게 나을듯.
민주당 지지자들이 좋아할 뉴스네요. 정의로운척 하면서 자기 돈은 안드니까
판매세도 올린다고 하네요. 미...치...지 않고서
이 도적넘덜...지난번에 부채를 발행해서 새로ㅠ핵교 다 짖고 너무 많이ㅜ지어서 빈곳이 남아도는데....학교 다 새로ㅠ지었는데 무슨 빌어먹을 시설 타령? 미쳤구나...이젠 사기 투표가 공공연 하게 받아들여져 불체자 투표까지 치면 무슨 투표를 허든지 갸조옷 같운거면 더 통과 시칸다.. 엘에이를 떠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