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닌슐라한인회 광복절 행사

페닌슐라한인회 광복절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이 만세삼창을 하고 있다.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샌프란시스코 공원에 설치되어 있다 철거되어 창고에 보관중인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 조형물이 다시 설치될 가능성이 열렸다.한국 국회 재정경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日, 1965년 위로금 9만달러로 과거사합의,1980년 40억달러차관, 2015년 10억엔 과거사 위로금으로 2차 국제합의! 40회이상 日총리들의 사과! 日의 위로금과 선진기술협력- 포항제철-고속도로및 인프라구축, 일본지원으로 오늘날 선진국효과! 반면 中, 아직까지 과거사에 대해 사과한마디 없으며 한국 사드문제- 서해 침범- 한국방공망KADIZ침범등 日보다 더한 굴욕- 피해 中으로부터 받고도 아뭇말못하는 가짜 애국흉내자 누군가? '역사잊은민족미래없다'는 그 가짜위안부 소녀상팔이들인가! 차~암 잘났네 그려!
1937,1.30일 인조, 홍타이지 수괴앞에 끌려나와 大可리세번 피 낭자하도록 大可리 쳐박고 아홉번 예禮다해 절하였다. 이에앞서 12월22일 청군3만여명 강화도에 상륙, 눈에 보이는대로 애.어른없이 무조건 척살,도륙,학살하였다. 몸부림치던 여자, 아낙네들 1월의 그 차가운 바다에뛰어들어 허우적거리다 낙엽처럼 흘러갔다. 참상기록(연리지) 당시포로 60만여명, 심양에서 벌거벗겨 바깥에서 얼어죽은 시체1천여구. 이후 6.25, 압록강까지치고 올라간 국군 中개입으로 1.4후퇴-통일무산- 오늘까지 개犬같은 정치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