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 후보
▶ “해리스, 한인사회와 통해 첫 아시아계 대통령 가능성”
연방상원 선거에 도전하는 앤디 김 후보가 지난 16일 뉴저지주 한인사회 광복절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연합]
김의환 뉴욕총영사는 지난달 26일 예일대 베츠 하우스에서 1.5~2세 한인학생 및 한국학 수강생들과 함께 한미 관계 발전과 한국의 발전상을 주…
배우 김희선이 박서보, 이우환, 박석원, 김강용, 강형구, 이이남 작가 등 한국 현대미술 대가 6인의 다양한 작품을 오는 10일부터 내달 23…
뉴저지 원적사(주지 성향 스님)가 5일 오후 7시 뉴저지 가필드에 위치한 원적사 법당에서 중산 혜남(사진) 큰스님 법성게 특강을 연다. 혜남 …
시민참여센터(대표 김동찬)는 지난달 28~29일 릿지필드팍 소재 뉴오버펙 공원에서 열린 뉴저지한인회 주최 ‘2024 뉴저지 추석맞이 대잔치’에…
대한민국 통일부 국립통일교육원 뉴욕협의회(회장 이영태)는 지난달 23~26일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한반도 통일미래센터에서 열린 ‘해외지역 교육…
‘2024 코리안 퍼레이드’가 5일 뉴욕한인회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세계의 수도 뉴욕의 한복판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코로나19 팬데믹 …
미주 최초 한인촌 파챠파 캠프(Pachappa Camp) 사진전시회가 오는 19일(토)부터 내달 27일(수)까지 40일간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오는 11월5일 대선을 30여일 앞둔 가운데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쟁자인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전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말을 똑바로 해야지요!! 정상적인 이민자가 아닌 "불법"으로 넘어온 불체자겠지!!!
같은 한인이면서도 트럼프의 개 노릇을 하는 켈리의 영 김 이나 미셸 박같은 공허당 의원같지 않고 우리 한인들을 진정으로 대표할수 있는 앤디 김 의원을 멀리서나마 지지한다. 우리 한인들도 자식들을 의대만 보내려 하지 말고 앤디 김같은 인물로 만들어야 우리들의 입지가 강화된다.
그래서 국경을 활짝 열어 듣보잡 불법 이민자들을 1200먼명이 넘게 허락하고. 지금 미국이 돈이 없어 난린데. 게다가 베네즈엘라는 범죄율이 70% 나 하강. 왜? 많은 범죄자들이 미국으로 몰려왔으니. 국악보다 표가 더 중요한 반국가적 해리스.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