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전당대회 개막
▶ 대선후보 확정 절차 돌입
▶바이든 대통령 첫날 연사
▶해리스에 대권 길 열어줘
▶22일 수락연설·비전 제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민주당 대선 후보 대관식이 될 2024 민주당 전당대회가 19일 본격 개막됐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주 유세에 해리스 후보의 손을 치켜들고 있다. [로이터]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19일 애틸랜틱 시티 한국전 기념탑에서 서남부 6개주 (캘리포니아,하와이,유타,네바다,뉴멕시코,애리조나…
12살 유망주 작가 에반(EVAN·한국명 최석현·사진)의 뉴욕 데뷔 개인전이 25일부터 10월1일까지 맨하탄 첼시에 있는 코스모스 갤러리에서 …
홀리네임병원 암환우 지원모임이 19일 세 번째 정기모임을 열었다. 이날 모임에는 홀리네임병원 침술·통증치료 전문의 도로티 채 박사가 강사로 나…
미국 베트남 재향군인회(VVA) 126 챕터 야유회가 16일 브롱스 오차드 비치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대한민국월남참전자회(해외회) 미주총…
한미현대예술협회(회장 김정식)는 14일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민권센터에 후원금 3,000달러를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조남천 이사장의 작…
이재명 대통령이 뉴욕 일원 한인 동포들과 만나 재외국민들의 투표 제도 개선 의지를 재차 천명했다.이 대통령은 22일 맨하탄 지그펠트 볼룸에서 …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주소를 둔 한상준(Sang Jun Han. 영어명 리처드 한, 42, 사진=VA 주립경찰국)씨가 콜로라도주에서 숨진 …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총격 피해자는 3…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참 보기좋다. 평화로운 정권 계승. 전직 대통령들도 함께 나와 새로운 후보에게 축복과 격려를 보내주고. 반면 트럼프는 북한의 김정은이 같은 느낌이 난다. 트럼프 독식 정치. 공허당의 전직 대통령 아무도 지지해주지도 않은것같다. 민주당과 공화당 양당이 이제는 그 질적으로 확연히 차이가 난다.
공화당 후보로 마가 벌레가 있는 한 marko 같은 2찍 마인드 마가 쓸헤기들은 분리수거하기 참 편해서 좋다. 어서 빨리 공화당은 예전의 정직하고 기독교 가치 수호에 전심을 다하고 상대방을 존중할 줄 알며 서민들을 위한 경제 정책을 논하는 정당으로 돌아오길....... 먼저 할것은 자칭보수라 하는 마가 극우 똘아이부터 쓸어내는 것이 순서. 공화당 의원들도 어제 민주당대회이후 당원들에게 민주당 지지를 호소하는 성명서가 많이 나왔다. 마가벌레당은 이제 그만.
기레기들의 해리스 어천가는 계속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