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대선 때 해리스 지원받은 오바마 16년만에 ‘품앗이’ 선거운동
▶ ‘트럼프 지지’ 머스크는 오는 5일 트럼프 피격 장소 유세에 동참
오바마 전 대통령[로이터]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는 지난 6일 롱아일랜드 선킨메도우팍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더나눔하우스 거주자들은 공원에서 가을 날씨…
미동부 광산김씨 종친회는 지난 8일 퀸즈 오클랜드가든에 위치한 칠성가든 식당에서 모임을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하며 친목을 다졌다…
정민류 장구춤 웍샵이 지난 6~8일까지 뉴저지 릿지필드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에서 진행됐다. 차세대 대상 한국전통무용 보급 차원에서 정혜선한국전통…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9일 학교 운동장에서 김장체험 학습을 실시했다. 재학생과 학부모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
이노비(EnoB)는 베테런스 데이를 맞아 11일 뉴저지 은혜가든 양로원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에 거주 중인 참전…
미주 한인 최초 연방상원의원 당선이라는 새 역사를 쓴 앤디(사진) 김 연방하원의원이 상당수 뉴저지 한인 밀집 타운에서 대선 후보보다 많은 몰표…
워싱턴 일원을 비롯해 미 동부 여러 주에서 12일 이른 새벽 수시간동안 인터넷이 끊겨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지역 언론매체인 ‘FOX5뉴…
트럼프 2기 정부에서 ‘국경 담당 차르’를 맡게 된 톰 호먼 전 이민세관단속국(ICE) 국장 직무대행은 11일 이른바 사상 최대의 불법 이민자…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