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리스, 흑인 유권자 55%p 우위나 2020년 대선 때에는 못미쳐”
▶ USA 투데이 여론조사…해리스·트럼프 전국 지지율은 사실상 동률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왼쪽)과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

서울대 뉴욕북클럽(대표 신응남)은 지난 13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정기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연암 박지원의 ‘열하일기’…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미북동부지회(회장 배광수)는 16일 퀸즈 플러싱 함지박 식당에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신상태(앞줄 왼쪽 5번째) 회장 초청 모…
국가무형유산 장인 및 이수생 12명이 뉴욕 패션스쿨 ‘FIT’를 방문, 주요 무형유산을 시연하는 웍샵을 가졌다. 워싱턴 DC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뉴욕 출신 한국 사진작가 제이 안씨가 지난 5~16일까지 퀸즈 칼리지포인트 갈라아트센터에서 초대전을 가진 후 뉴욕한인회를 방문했다. 안 작가는…
마크 소콜리치(오른쪽) 뉴저지 포트리 시장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사랑의 터키·쌀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의 전상복 회장에 …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회장 이시화)는 17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 연회장에서 자문위원 173명을 비롯한 한인사…

버지니아 글렌 영킨(Glenn Youngkin, 공화, 사진 왼쪽) 주지사와 내년 1월 취임하는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깨어있는 사람들의 할일은 무엇일까? 언더월드로 가야할까? 아님 마운틴을 근거지로 삼아야 하는가? 세상은 참 요지경이지만 그래도 일단 트럼프를 믿어보자. 하리수보단 장기간 이익이 더 많다.
햄버거 하나에 뱃만불 시대가 올거같다...봉급은 그대로이고.....
어차피 누가 돼든 노예신세다.....도람통은 가상화폐들고 나올거고 하리수는 정부가싱화폐들고 나와 인플레를 더 지피고 둘다 쓰는 사람들을 정부에서 추적이 가능하고 원격통제가 가능하다..언제든지 정부가 시킨대로 않하면 구좌정지 시키고 차까지 정지시켜 알거지 만든다...투표잘못해도 당하고 돈 잘못써도 당한다...꽁무원 비위 뮷맟추면 알거지됀다 .
트 쓸헤기의 당선을 축하합니다. 경제는 둘중 누가 되어도 어차피 말아먹게 생겼으니 경제에 도움안되는 세금 축내는 불체자 강제추방과 남미에서 오는 이민자들을 90% 이상 줄이고 홈리스좀 작살내주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