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무역적자·보조금 감당 못해…트뤼도, 이 사실 알고 사임”
트럼프(왼쪽)와 트뤼도[로이터]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국 현대 도예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 국제 전시 K-아트 밸리 세라믹 아트 페스티발 2025’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한미현대예술협회 회원 50여명은 28일 김혜경(미국명 헬렌 드레이브스) 회원 작가가 참여한 힐사이드 연합침례교회(HUMC) 조각작품 헌정식에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뉴욕주 본선거가 한 달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내달 4일 실시되는 올해 본선거는 뉴욕시장과 공익옹호관, 감사원장, 각 보로장, 뉴욕시의원 51…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스미소니언 아시안 아트 뮤지엄(NMAA)이 지난 4일 공동개최한 ‘추석 가족 축제’에 총 6천여명이 참석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이레째인 7일 야당인 민주당에 그 책임을 돌리면서 “거의 가미카제(태평양전쟁 당…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집 없는 용만이들은 좀 조용히 해라.. 니 부모가 능력이 없어서 니가 받은 게 없으면 그냥 그런데로 한세상 조용히 살면 될 것을, 뭐 더 없나만 보며 사니, 그 시시한 개독교에 속고 무지랭이 박가야로에게 속고... 아직도 주변머리 없이 입만 걸어서 주변 사람들 토나오게 만들고...ㅉㅉㅉ
개념 쌈싸먹은 2찍 마가벌레들이 좋아하기 딱 맞는 놈이 트 쓸헤기 ㅋㅋㅋㅋ
정상적인 지도자들은 등장할 때와 물러날 때를 정직하게 대면한다. 정권을 잡아도, 놓아도 정직하게 대면하다. 캐나다의 트뤼도, 미국의 바이든, 영국의 총리들이 다 그렇다. 그것은 보수, 진보 상관없이 인간이 '정상'이기 때문이다. 인생을 기생충같이 살아온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는 4년 전 바이든 당선을 부정하고, 의사당 난입이라는 '내란'을 일으켰고, 한국에도 국회난입으로 내란에 실패한 윤석열과 같은 자들이 있다. 워낙 비정상인 두 놈은 그렇다치고, 그놈들을 지지하는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는 어찌한단 말인가?
캐나다 가보면 알겠지만 미국과 다른 게 없다...인종이 다른 것도 아니고 합병하면 서로 이득이 클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