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관계 회복할 수 있어…안전보장 없이는 평화회담 안해”
회담하는 트럼프 대통령과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로이터]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맨하탄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체포된 이민자 숫자가 미 전국 수치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독립언론 …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을보니 옛날임금 시절 간신과 목 조아린 대신들이 그를둘러싸고 트럼이 목만안치면 된다하는 그림이… 혀를 깨물고 사년을버텨야 아니면 천지 계볚이 나서 구름을 뚫고 햇살이… 불쌍한 제렌스키 힘가진 짐승들한테 저렇게 찟기고있으니 한국도 정신 똑바로차려야.
자기 정치를 위해 무리하게 나토가입을 떠들다 전쟁을 유발해 수많은 자국민을 죽고 다치고 난민이 되게한 젤렌스키를 영웅 코스프레 하게 둘수는 없다! 착각을 해서는 안된다.
공허당의 간신, 굴신, 보신주의자들만 보다가 젤렌스키를 보니 신기할 정도다. 저렇게 기개있고, 올곧은 인물이 공허당에는 없다. 미국은 3년간 전쟁을 치르고 있는 저 사람을 보고 배울 의지도, 안목도 없다. 그저 싸구려 자기실속만 챙기는 구질구질하고 더럽고 약삭빠른 속물만 바글바글 하다. 미국에서 배울 것이 없다. 종교조차도 그 모양 그 꼴이다. 국가의 근간이 싸구려다.
약자 이면서도 할말 다? 하는 젤렌스키 난 대한이 이렇게 그동안 미쿡과 할말 다 하며 얻을걸 얻고 주고 받았는가를 묻고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