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적으로 열렸다면 ‘하나님 수용’ 경향 높아
▶ 하나님에 대한 비기독교인 관점 이해해야
영적으로 열린 비기독교인은 핵심 기독교 이론을 수용하는 경향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로이터]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3일 시진핑(가운데) 중국 국가주석이 김정은(오른쪽) 북한 국무위원장,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함께 중국 베이징 톈안먼 망루에 올라 …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는 고 제리 코널리 의원이 2008년부터 내리 9선을 하며 지켜온 민주당 텃밭이다. 암 투병 중이던 코널리 의원이 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비기독교인은 하나님을 어찌 생각하는가 라는 질문자체가 어불성설임. 비기독교인은 교회다나는 사람들을 보고 하나님+교회+예수님+목사+복음 등등을 평가함. 게독양성소에서 게독이 되어 2찍 하고 마가떵꼬빠는 것들덕에 하나님이 욕을 처 드시고 계신거 안보임?
믿음이란 각자 색깔이 다른것 이렇다 저렇다 말 해보았자 과학적으로 증명도 할수없고 지옥을 천국을 본 사람도 없으니 각자 믿는대로 믿데 다릉들의생각을 이렇다 저렇다 혹은 욕하고 과장하고 증오하고 죽이기까지 한다는게 하늘을 노하게 하는일이 아닐까하는데 요즘 돌아가는 미쿡을보면...정말로 어린애들도 아닌이들의 생각이 ...
오래전부터 제기된 사회문제가종교이다. 가끔 '나는 신이다'라는작자있으며 '신의아들'이라 주장하는자있다. 종교책만 뚫어지게 쳐다본다고 도 통하는것아니다. '도통하다'는 '하늘과 사람을이어주는자'들을칭하기도한다. 무당(巫堂)이있으며 공자(工者)가있다. 이런것알려면 나름대로의 철학있어야한다. 이른바 김반장은 '하늘님을믿는다'하였다. 그는 '자연의 순리와 이치를 알아가는길'이라 방탕하지않으며 '영혼이자유롭다'고한다. 대자연주의- 사람도 사람나름이듯 자연주의도 자연주의나름. 한번의 고민으로 방탕아닌 자유로운 영혼가지시기들-